PW :: 비밀관

이 블로그는 트위터 긴 글 연성 및 연성 백업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
블로그 내의 모든 저작물에 대한 상업적/비상업적 사용을 금지하며, 필요한 경우 개별적으로 허가를 요청해주세요.
2차 창작의 경우 원작자의 요청에 따라 언제든 내려갈 수 있으며, 크로스오버/TS/AU 등의 요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◆ Twitter : https://twitter.com/_tsuisaki
◆ HP : http://parallelworld.wo.tc/
◆ Blog : http://et.parallelworld.wo.tc/

저와 교류를 원하시는 분들은 트위터로 찾아와주세요. 감사합니다.

http://pw-secret.tistory.com/28 의 토막글에서 출발한 AU입니다.
에일린 레메게톤 혹은 에일레메라고 줄여 부를 수 있습니다.

[170704 추가] 맨날 정리하는 걸 잊어버려서 백업하는 걸 까먹은 내용이 많습니다. 따라서 내용이 다소 단편적이고, 중간중간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1. 에이드리언의 TS캐인 에일린 헤인젤 그린힐을 주인공으로 한다.

2. 에일린은 17세의 어느 날 우연한 기회에 약속의 반지를 얻게 된다.

3. 솔로몬, 라파엘의 도움은 없으며,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레메게톤 원본도 없는 상태로 시작한다.

4. 그럼에도 불구하고, 그녀는 반지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적법한 반지의 후계자이다.

5. 첫 소환하는 악마는 아가레스다. 이는 에일린이 가진 레메게톤 사본에 적힌 이름 중 그가 가장 강대한 자였기 때문이다.

6. 두 번째로 소환하는 악마는 바사고다. 이는 바사고가 에일린이 이름을 알아낼 수 있는 범주 내에서 탐지 능력을 갖춘 악마 중 가장 강대한 이름이었기 때문이다.

7. 에일린은 그 강대한 마력과, 반지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지극히 감정적인 이유에서 악마와의 계약을 꺼리는 경향이 있다.


정도를 기반으로 합니다.
이하는 제 캐해석을 바탕으로 짠 세부 설정인데, 내용이 진행되면서 캐해석이 바뀌면 달라질 수 있어서 구분해 따로 씁니다.
제가 한 해석은 제가 원하는 전개를 위해 일부 각색한 부분도 있고, 어디까지나 제 해석이므로 태클은 받지 않습니다. 더 케미터지는 조합이 가능해지는 조언이라면 감사히\(^o^)/

참고로, 아가x에이 기반 설정이에요. 왜냐면 원래부터 그거 하나만을 위해서 짠 세계관인걸... (넘